서울 왕십리역 빵집 맛집 뺑드미

2020. 8. 5. 22:06카테고리 없음

서울 왕십리역 빵집 맛집 뺑드미

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서울 방문기를 써보려고 해요. 제 친구가 왕십리역 근처에 가게를 오픈해서 개업식에 가게 되었는데요. 빵 좋아하는 친구라 빵을 사가려고 왕십리역 근처에 빵집을 알아보던 중 !
“뺑드미” 라는 곳이 슈크림 빵이 맛있다고 소문이 났더라구요 그래서 가게 앞에 잠시 차를 세우고 빵을 포장해 왔답니다



뺑드미 오픈시간은 11:00- 9:50 이구요.
일요일은 휴무라고 하네요 ~ 다들 잘 참고해서 방문하세요
번호는 070. 4250. 2338


들어가서 쟁반과 집게를 들고 어떤 빵을 고를까 고민했어요.
이쪽은 스콘 (기본, 녹차, 초코) 과 소보루, 단팥빵이 있었어요. 뺑드미의 빵을 살펴보니 엄청 많은 종류의 빵이 있기 보다는 딱 몇가지 대표적인 빵들로만 준비되어 있더라구요.
저는 녹차 2개, 초코 2개 골랐어요~


그리고 여기에는 다양한 사이즈의 잼과, 쿠키 비스켓들, 크로크무슈도 있더라구요~ 잼 작은거 보이시죠? 너무 귀엽지 않나요? 딱 한번 먹을 양의 잼 같더라구요!


여기에는 우유 식빵, ( 베스트 )치즈올리브치아바타, 오징어먹물치아바타, ( 베스트 )프랑스바게트가 있었어요.
저는 베스트인 치즈올리브치아바타 2개 골랐답니다 ~


그리고 뺑드미에서 그렇게 맛나다고 한~ 슈크림 빵 !
저는 슈크림빵은 많이 보긴했는데, 초코 슈크림은 처음봐요!
그래서 슈크림 5개씩 2세트, 초코슈크림 5개씩 2세트
골라보았답니다 . 달달한거 좋아하는 친구들이라 슈크림 좋아할거 같앗어요 !


바로 옆에서 계산해 주면 된답니다. ~
가게가 많이 큰편이 아니라, 구경하기도 수월했고~ 빵 종류도 너무 많은게 아니고 적당해서 고르기도 좋았던거 같아요.


이것도 베스크였는데, 이것도 사올걸 그랬나봐요 😌
포스팅하다보니 저것도 맛나보이네요~ 사실 밤 포스팅에는 뭐든지 맛있어 보이는 효과가 ㅎㅎ😅


개업식 친구주려고 산건데, 저희가 다 먹은듯한 느낌이에요~
친구는 머리하느라 바쁘고 우리는 먹느라 바쁘고 ! 제일 먼저 손이 갔던 슈크림빵 ! 정말 얼마나 맛있나 궁금했어요


와, 빵은 쫄깃하고 슈가 정말 많이 들어있었어요.
가운데 베어 먹다보면 이렇게 슈크림이 빵 하고 터질 수 있으니 다들 조심히 조금씩 베어먹으세요~ 정말 요기 슈크림 맛집이에요 ! 슈가 너어무 많이 든 ! 달달한 슈크림 빵 드시고 싶으시면 뺑드미로 고고고 👍🏻❤️